#5 Unity Vector2
속성
x,y |
float |
x,y |
읽기 전용 |
this[int] |
float |
x,y 값을 참조할 수 있는 배열 [0]=x,[1]=y |
읽기 전용 |
sqrmagnitude |
float |
벡터를 제곱한 것의 길이를 반환 |
읽기 전용 |
magnitude |
float |
벡터 길이를 반환 |
읽기 전용 |
normalized |
Vector2 |
정규화된 단위 벡터(크기가1) |
읽기 전용 |
one |
Vector2 |
Vector2(1,1) |
읽기 전용 |
zero |
Vector2 |
Vector2(0,0) |
읽기 전용 |
up |
Vector2 |
Vector2(0,1) |
읽기 전용 |
right |
Vector2 |
Vector2(1,0) |
읽기 전용 |
함수
Set |
x,y 설정기존 Vector2의 x 및 y 구성 요소를 설정한다. |
Dot |
두 벡터의 곱입니다. |
Normalize |
정규화된 단위 벡터(크기가 1인 벡터)를 반환한다. |
Angle |
원점(0,0)을 기점으로 두 점 사의 각도를 반환한다. |
ToString |
벡터 값을 문자열로 반환한다. |
Distance |
두 점 사이의 거리를 반환한다. |
Lerp |
두 점 사이의 비율을 지정한 특정 위치로 반환한다. |
MoveTowards |
거리를 지정하여 두 점 사이의 위치를 반환한다. |
Max |
두 벡터의 가장 큰 구성 요소로 만들어진 벡터를 반환합니다. |
Min |
두 벡터 중 가장 작은 구성 요소로 만들어진 벡터를 반환합니다. |
ClampMagnitude |
벡터 크기를 제한한다. |
Scale |
벡터를 곱해 확대 축소한 값을 반환한다. |
출처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Vector2.html
Unity - Scripting API: Vector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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