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서드의 내부에서 메서드 자기 자신을 다시 호출하는 것을 재귀호출이라한다.
반복문 대신에 재귀호출을 이용하면 메서드를 간단하게 할수있는 경우도 있지만, 성능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특정한 상황이 아니라면 잘 사용하지 않는다.
특정한 상황 : 팩토리얼 구하기, XML 파싱 등
*성능의 문제 : 스텍오브 플로우 , 성능의 저하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속(inheritance) (0) | 2020.03.25 |
---|---|
메서드 오버로딩(Method overloading) (0) | 2020.03.24 |
Java 기본형 ,참조형 매개변수 (0) | 2020.03.22 |
JVM(Java Virtual Machine) 메모리구조 (0) | 2020.03.21 |
JVM(Java Virtual Machine) (0) | 2020.03.2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코틀린
- Linux
- 자바스크립트
- object
- 유니티 플레이어 캐릭터
- 유니티 캐릭터
- 유니티 게임개발
- nest js
- 클래스
- 유니티 개발
- nestjs socket connection
- react
- 유니티
- Unity
- nest
- 리액트
- Java
- 리눅스
- 함수
- 유니티 실습
- inheritance
- Unity2D
- 상속
- JavaScript
- 오버라이딩
- 유니티 게임 개발
- Transform
- Kotlin
- 자바
- JVM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