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게임오브젝트를 복사하는 함수
GameObject Instantiate(GameObject go) |
지정한 게임 오브젝트 go를 복사한다. 좌표(0,0,0), 회전 각도(0,0,0)로 작성한다. |
GameObject Instantiate(GameObject go, Vecter3 pos, Quaternion rot) |
지정한 게임 오브젝트go를 복사한다. 좌표pos, 회전각도 rot로 작성한다. |
'Unity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4 Unity Random Range (0) | 2021.11.12 |
---|---|
#13 Unity Update FixedUpdate 차이 (0) | 2021.01.09 |
#11 Unity Physics2D (0) | 2019.05.21 |
#10 Unity input 매니저 (0) | 2019.05.20 |
#9 Unity GameObject Transform 클래스 검색 (0) | 2019.05.2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리눅스
- Java
- Transform
- object
- 함수
- 유니티 실습
- nest
- Unity
- 자바
- 유니티 플레이어 캐릭터
- Linux
- 리액트
- 유니티 개발
- 오버라이딩
- Unity2D
- 유니티
- nest js
- 유니티 캐릭터
- Kotlin
- inheritance
- 유니티 게임 개발
- 클래스
- JVM
- 유니티 게임개발
- 코틀린
- 자바스크립트
- JavaScript
- 상속
- nestjs socket connection
- reac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