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티에서 랜덤의 수를 반환하는 함수
public static float Range(float min, float max)와 public static int Range(int min, int max)가 있다.
min과 max 사이의 랜덤 float or int를 반환하며 읽기 전용으로 되어있다.
float을 사용할때에는 min과 max는 둘 다 포함되는 수이다.
예를 들어 Random.Range(0.0f, 1.0f)를 사용하면 0.0f 또는 1.0f 이 반환될 수 있다.
int를 사용할 때에는 min은 포함의 수이며 max는 포함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Random.Range(0,10)을 사용하면 0에서 9까지만 반환될 수 있다.
출처: 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Random.Range.html
Unity - 스크립팅 API: Random.Range
Note that max is exclusive, so using Random.Range( 0, 10 ) will return values between 0 and 9. If max equals min, min will be returned.
docs.unity3d.com
'Unity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 Unity Update FixedUpdate 차이 (0) | 2021.01.09 |
---|---|
#12 Unity Instantiate (0) | 2019.06.17 |
#11 Unity Physics2D (0) | 2019.05.21 |
#10 Unity input 매니저 (0) | 2019.05.20 |
#9 Unity GameObject Transform 클래스 검색 (0) | 2019.05.2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Kotlin
- Transform
- 유니티 플레이어 캐릭터
- 리액트
- Unity2D
- inheritance
- 오버라이딩
- Unity
- React useState 예제
- 리액트 useState 예제
- 유니티 개발
- 자바
- 유니티 게임 개발
- React useState Example
- 유니티 캐릭터
- 클래스
- 상속
- JavaScript
- object
- 유니티
- 코틀린
- react
- 유니티 실습
- Java
- 함수
- JVM
- 유니티 게임개발
- Linux Pipe
- 리눅스
- Linux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