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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ture Type |
표시할 이미지 종류이며, 2D 프로젝트에서 Sprite로 자동 설정되어있다. |
Sprite Mode |
Single과 Multiple 중 선택 할 수있으며, Single은 등록한 이미지를 하나의 스프라이트로 취급하고, Multiple은 하나의 이미지 파일에서 여려 개의 스프라이트를 지정 가능하다. |
Pixels To Units |
이미지를 스프라이트로 표시할 때 어느 정도 크기로 표시할지 정하는 값으로 Unit이란 단위를 쓴다. 이 값은 커질수록 픽셀의 밀도가 커져 화면에는 작게 표시된다. |
Pivot |
스프라이트 표시 기준점이며 기본값은 Center이다. 또한 Custom을 선택하면 기준점을 사용자가 지정가능하다. |
Filter Mode |
텍스처의 렌더링 방법을 설정한다. Point는 확대하여 보면 매끄럽지 못하고, Bilinear은 매끄럽게 표시되지만 확대하면 희미하게 보이며, Trillinea은 3D 화면에서 보면 깔끔하게 보인다. |
출처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Sprite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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