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exture Type |
표시할 이미지 종류이며, 2D 프로젝트에서 Sprite로 자동 설정되어있다. |
Sprite Mode |
Single과 Multiple 중 선택 할 수있으며, Single은 등록한 이미지를 하나의 스프라이트로 취급하고, Multiple은 하나의 이미지 파일에서 여려 개의 스프라이트를 지정 가능하다. |
Pixels To Units |
이미지를 스프라이트로 표시할 때 어느 정도 크기로 표시할지 정하는 값으로 Unit이란 단위를 쓴다. 이 값은 커질수록 픽셀의 밀도가 커져 화면에는 작게 표시된다. |
Pivot |
스프라이트 표시 기준점이며 기본값은 Center이다. 또한 Custom을 선택하면 기준점을 사용자가 지정가능하다. |
Filter Mode |
텍스처의 렌더링 방법을 설정한다. Point는 확대하여 보면 매끄럽지 못하고, Bilinear은 매끄럽게 표시되지만 확대하면 희미하게 보이며, Trillinea은 3D 화면에서 보면 깔끔하게 보인다. |
출처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Sprites.html
유니티 - 매뉴얼: Sprites
2D에서의 게임플레이 Sprites Sprites are 2D Graphic objects. If you are used to working in 3D, Sprites are essentially just standard textures but there are special techniques for combining and managing sprite textures for efficiency and convenience during developme
docs.unity3d.com
What is the pixels to units property in Unity sprites used for?
I'm starting to learn Unity for 2D development. So, I am importing several sprites into the game, and I couldn't help but notice that there is a "pixels to units" property, by default on 100. I no...
gamedev.stackexchange.com
'Unity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Unity Vector2 (0) | 2019.05.16 |
---|---|
#5 Transform 컴포넌트 (0) | 2019.05.16 |
#4 Unity 카메라 컴포넌트 설정 (0) | 2019.05.16 |
#3 Unity 스프라이트 렌더러 속성 (Sprite Renderer) (0) | 2019.05.16 |
#1 Unity 폴더 관리 (1) | 2019.05.16 |
- Total
- Today
- Yesterday
- 오버라이딩
- 유니티 게임개발
- 코틀린
- 상속
- 자바스크립트
- 유니티 플레이어 캐릭터
- Transform
- Unity2D
- 유니티 실습
- Linux
- JavaScript
- nest
- nest js
- 클래스
- react
- 유니티
- inheritance
- JVM
- Kotlin
- 유니티 캐릭터
- Unity
- 유니티 개발
- Java
- 자바
- 리눅스
- 함수
- 리액트
- nestjs socket connection
- 유니티 게임 개발
- objec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