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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
x,y |
float |
x,y |
읽기 전용 |
|
this[int] |
float |
x,y 값을 참조할 수 있는 배열 [0]=x,[1]=y |
읽기 전용 |
|
sqrmagnitude |
float |
벡터를 제곱한 것의 길이를 반환 |
읽기 전용 |
|
magnitude |
float |
벡터 길이를 반환 |
읽기 전용 |
|
normalized |
Vector2 |
정규화된 단위 벡터(크기가1) |
읽기 전용 |
|
one |
Vector2 |
Vector2(1,1) |
읽기 전용 |
|
zero |
Vector2 |
Vector2(0,0) |
읽기 전용 |
|
up |
Vector2 |
Vector2(0,1) |
읽기 전용 |
|
right |
Vector2 |
Vector2(1,0) |
읽기 전용 |
함수
|
Set |
x,y 설정기존 Vector2의 x 및 y 구성 요소를 설정한다. |
|
Dot |
두 벡터의 곱입니다. |
|
Normalize |
정규화된 단위 벡터(크기가 1인 벡터)를 반환한다. |
|
Angle |
원점(0,0)을 기점으로 두 점 사의 각도를 반환한다. |
|
ToString |
벡터 값을 문자열로 반환한다. |
|
Distance |
두 점 사이의 거리를 반환한다. |
|
Lerp |
두 점 사이의 비율을 지정한 특정 위치로 반환한다. |
|
MoveTowards |
거리를 지정하여 두 점 사이의 위치를 반환한다. |
|
Max |
두 벡터의 가장 큰 구성 요소로 만들어진 벡터를 반환합니다. |
|
Min |
두 벡터 중 가장 작은 구성 요소로 만들어진 벡터를 반환합니다. |
|
ClampMagnitude |
벡터 크기를 제한한다. |
|
Scale |
벡터를 곱해 확대 축소한 값을 반환한다. |
출처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Vector2.html
Unity - Scripting API: Vector2
You've told us this page needs code samples. If you'd like to help us further, you could provide a code sample, or tell us about what kind of code sample you'd like to see: You've told us there are code samples on this page which don't work. If you know ho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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