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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tie |
화면에 표시되는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설정한다. |
Color |
스프라이트의 색을 설정한다. |
Flip |
검사 된 축을 따라 Sprite 텍스처를 뒤집는다. GameObject Transform 위치를 반전하지 않는다. |
Material |
스프라이트를 표시할 때 사용하는 재질을 설정, 기본값은 Sprites-Default이며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아도 스프라이트 형태로 표시된다. 스프라이트에 특수한 효과를 추가하려면 직접 에셋에 재질을 작성하고 작성한 재질을 여기에 설정한다. |
Draw Mode |
Sprite의 크기가 변할 때 Sprite의 배율을 정의한다. 드롭 다운 상자에서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
Soting Layer |
렌더링 중 우선 순위를 제어하는 Sprite 의 정렬 레이어를 설정한다. 드롭 다운 상자에서 기존 정렬 레이어를 선택하거나 새 정렬 레이어를 만듭니다 |
Order In Layer |
소팅 레이어로 지정된 순서를 더욱 자세하게 지정하는 우선순위(Order), 번호가 낮은 스프라이트가 먼저 렌더링되고 번호가 높은 스프라이트가 아래에 중복된다. |
Mask Interaction |
Sprite Mask와 상호 작용할 때 Sprite Renderer가 작동하는 방식 설정한다. |
Sprite Sort Point |
스프라이트와 카메라 사이의 거리를 계산할 때 스프라이트의 중심 또는 피벗 점 |
출처
https://docs.unity3d.com/Manual/class-SpriteRenderer.html
Unity - Manual: Sprite Renderer
Sprite Renderer The Sprite Renderer component renders the SpriteA 2D graphic objects. If you are used to working in 3D, Sprites are essentially just standard textures but there are special techniques for combining and managing sprite textures for efficienc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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