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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tie |
화면에 표시되는 스프라이트 이미지를 설정한다. |
Color |
스프라이트의 색을 설정한다. |
Flip |
검사 된 축을 따라 Sprite 텍스처를 뒤집는다. GameObject Transform 위치를 반전하지 않는다. |
Material |
스프라이트를 표시할 때 사용하는 재질을 설정, 기본값은 Sprites-Default이며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아도 스프라이트 형태로 표시된다. 스프라이트에 특수한 효과를 추가하려면 직접 에셋에 재질을 작성하고 작성한 재질을 여기에 설정한다. |
Draw Mode |
Sprite의 크기가 변할 때 Sprite의 배율을 정의한다. 드롭 다운 상자에서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
Soting Layer |
렌더링 중 우선 순위를 제어하는 Sprite 의 정렬 레이어를 설정한다. 드롭 다운 상자에서 기존 정렬 레이어를 선택하거나 새 정렬 레이어를 만듭니다 |
Order In Layer |
소팅 레이어로 지정된 순서를 더욱 자세하게 지정하는 우선순위(Order), 번호가 낮은 스프라이트가 먼저 렌더링되고 번호가 높은 스프라이트가 아래에 중복된다. |
Mask Interaction |
Sprite Mask와 상호 작용할 때 Sprite Renderer가 작동하는 방식 설정한다. |
Sprite Sort Point |
스프라이트와 카메라 사이의 거리를 계산할 때 스프라이트의 중심 또는 피벗 점 |
출처
https://docs.unity3d.com/Manual/class-SpriteRendere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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