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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ear Flags 화면에서 지울 부분을 결정한다. 카메라가 여러 대 있을 경우, 다른 게임 요소를 그릴 때 유용하다. 기본값은 Skybox이며, 카메라에 Skybox 컴포넌트가 없을 때는 백그라운드 색이된다.
Background 모든 요소가 그려지고 하늘 상자가없는 경우 사용할 색, 색과 알파 값(투명도)를 설정 할 수 있다.
Culling Mask 카메라에서 렌더링 할 객체의 레이어를 포함하거나 생략합니다. 기본값은 Everything으로 모두 렌더링한다.
Projection 화면에 어떻게 투영할지 설정한다. 기본값은 Perspective는 오브젝트를 입체감 있는 투시 투영으로 표시한다. Orthographic는 정투영(평행 투영)이며 거리감을 느끼지 않게 표시한다.
Field of view Projection을 Perspective로 설정 할 경우  표시되는 설정 값, 카메라 시야각을 말한다. 0~180도 범위 안에서 설정하며 시야가 좁아지면 줌인, 시야가 넓어지면 줌아웃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한다. 단, 시야각이 넓어질수록 표시되는 물체가 많아지므로 컴퓨터의 처리가 느려진다.
Size Projection을 Orthographic으로 설정 할 경우 표시되는 설정 값, 값이 작을 수록 표시할 수 있는 2D 공간은 작아지므로 스프라이트는 크게 표시, 반대로 값이 커지면 표시할 수있는 2D 공간이 커지므로 스프라이트는 작게 표시된다.
Clipping Planes 카메라가 오브젝트를 투영(렌더링)할 수있는 거리, Near는 카메라와 가까운 쪽 한계 거리이며, Far는 카메라와 먼 쪽의 한계 거리 Near는 가까워질수록, Far는 멀어질수록 표시되는 물체의 개수가 많아지고 컴퓨터의 처리도 느려진다.
Viewport Rect 투영면의 원좀 좌표와 크기, 기본값은 X:0,Y:0, W:1,H:1 이며 중앙을 원점 (0,0)으로 하고 크기는 가로세로 모두 1이다. 
Depth  카메라 여러 대를 설정했을 때, 각 각의 카메라가 렌더링 하는 순서를 정하기 위한 값. 값이 큰 카메라는 값이 작은 카메라 위에 그려집니다.
Rendering Path 기본값은 Use Player Setting 설정되어있으며, 카메라가 사용하는 렌더링 방법을 지정한다. 
HDR 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사용하여 눈부심이나 글로우 와 같은 라이트 효과를 나타낸다.

출처

https://docs.unity3d.com/560/Documentation/Manual/class-Camera.html

 

Unity - Manual: Camera

Camera Switch to Scripting Cameras are the devices that capture and display the world to the player. By customizing and manipulating cameras, you can make the presentation of your game truly unique. You can have an unlimited number of cameras in a scene. T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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