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능
기능 |
편집 |
표시 |
스프라이트 우선순위 |
충돌 판정 마스크 |
검색 |
레이어 |
O |
O |
X |
O |
X |
소팅 레이어 |
O |
X |
O |
X |
X |
태그 |
X |
X |
X |
X |
O |
한번 설정한 태그 이름을 변경하거나 삭제하면 모든 씬의 영향을 줌
'Unity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 Unity input 매니저 (0) | 2019.05.20 |
---|---|
#9 Unity GameObject Transform 클래스 검색 (0) | 2019.05.20 |
#7 Unity Rigidbody2D (0) | 2019.05.17 |
#6 Unity Mathf (0) | 2019.05.16 |
#5 Unity Vector2 (0) | 2019.05.16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유니티 플레이어 캐릭터
- 리눅스
- Linux Pipe
- 유니티 게임개발
- 자바
- Unity2D
- 리액트
- 유니티 실습
- React useState 예제
- 리액트 useState 예제
- 유니티 캐릭터
- react
- 오버라이딩
- Transform
- 코틀린
- JVM
- 유니티
- Linux
- object
- 상속
- Unity
- 유니티 개발
- Kotlin
- Java
- inheritance
- 유니티 게임 개발
- 함수
- 클래스
- React useState Example
- JavaScrip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